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3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반응형

푸켓 피피섬 투어에서 스노쿨링을 마치고 향한

최종 목적지는 바로 본섬이에요.

피피섬 중 가장 큰 섬으로 숙소들과 식당이

모여있어서 휴양을 즐길 수도 있어요.

푸켓 투어를 하기 전 피피섬은 크기가 작아서

당일투어로 여행해야만 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본섬의 크기가 커서 며칠 머무르면서

지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피피섬 해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푸켓 자유여행 피피섬 투어 3 피피섬 비치

피피섬 투어에서 스노쿨링을 마치고 이제 본섬으로 돌아왔어요.

이동시간을 포함하여 스노클링은 약 1시간정도 소요되었어요.

그렇게 길지 않은 시간동안 물 속에서 많은 것들을 보았었죠.

대형 크루즈를 통한 피피섬 투어를 진행하였는데

스노쿨링 옵션을 하지 않은 다른 관광객들은 본섬에 내러서

섬 주변을 둘러보거나 바닷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단체로 진행되다 보니 스노쿨링을 한 일행이 도착해야 식사를 할 수 있어서요.

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스노쿨링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선착장에 내려서 직원의 안내를 따라 미리 예약되어있는

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로 이동했어요.

섬이 생각보다 커서 잘못하면 식당을 찾는데 시간이 걸릴 뻔 했어요.

목적지에 도착하면 지정되어있는 좌석을 찾아가야 해요.

10명이 함께 둥글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 다른 관광객들과

합석하여 식사를 하는 방식이에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앉다보니 식당에서는 사진을 안 찍었네요.

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스노쿨링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테이블의 둥근 선반을 돌려가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

음식이 부족하면 리필 해 달라고 식당 직원에게 요청하면 되요.

돌아다니는 직원들이 알아서 채워주기도 해요.

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스노쿨링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식사를 마치면 자유시간이 주어지는데 그렇게 여유가 있진 않았어요.

부두의 반대편의 해변으로 발길을 돌려보았어요.

몽킹비치는 이 섬에 위치하고 있는데 갔다오는데 걸리는 시간을 생각하면

시간이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가진 않았어요.

피피섬의 선착장에서 내려서 길을 따라 쭉 걸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맞은편 해변을 만나게 되요.

해변은 에메랄드 색으로 먼 U자 형태로 되어있어

먼 바다까지 깊지 않고, 파도가 세지 않아서 수영하기 좋아요.

몽키비치는 이 해변의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번엔 가지 않았어요.

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스노쿨링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자유시간이 끝나면 알아서 타고 왔던 보트로 이동해야해요.

시간에 늦지 않도록 이동해야 하기에 조금 여유있게 서두르는 것이 좋아요.

섬의 먼 곳까지 간다면 돌아오는 시간을 계산해서 가야 해요.

푸켓여행 피피섬 투어 스노쿨링 몽키비치 해변 당일투어

이렇게 부두에 정착해 있는 선박으로 돌아오면 투어 일정은 마무리가 되요.

당일투어에는 숙소 픽업 및 샌딩이 포함되어 있어서

푸켓의 부두에 내리게 되면 숙소까지 데려다 주어요.

푸켓의 피피섬은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정말 아름다운 섬이였어요.

물의 색은 물론 섬의 산과 어우리진 자연의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피피섬 당일투어는 이동시간에 비해 투어 일정은 부족할 수 있어요.

피피섬에서 시간을 좀 더 보내고 싶다면 숙박하여 지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