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수화물 규정 가격 합산 위탁수하물 기내반입 규정

반응형

에어서울 수화물 규정 가격 합산 위탁수하물 기내반입 규정

봄시즌이 되면서 항공사별로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 할인을 해주며 여행객들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 저가항공사(LCC)에어서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저가항공사(LCC) 비행기를 이용할 때 항공권수하물이 어떻게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하는 순서가 필요해요. 에어서울을 이용할 때에도 수화물 규정 을 확인하는 것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준비할 수 있어요.

에어서울 수하물 수화물 규정 위탁수화물 기내반입

에어서울 항공사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사로 아시아나 항공에어서울이 코드쉐어로 공동 운항을 하는 노선도 있다고 해요. 수화물 규정 수하물 규정

경우에 따라서 마일리지 적립 등의 목적으로 아시아나를 통해 예약하여 에어서울을 이용 하기도 하며, 운항 시간에 따라 아시아나를 통해서 이용하게 되기도 해요. 최근에는 취항지도 많아져 에어서울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제세요.

에어서울 기내 휴대 수화물 수하물

에어서울기내 휴대 수하물이란 위탁수하물이 아닌, 고객의 책임과 보관 하에 기내에 휴대하여 운송하는 모든 수하물을 말하며 기내로 반입할 수 있는 물품이에요.

기내 휴대 수하물 크기세변의 합이 115cm 이하, 10kg 미만의 캐리어를 1개 휴대할 수 있어요. 추가로 휴대가방, 노트북 등의 작은 짐을 휴대하여 기내로 가져갈 수 있어요.

에어서울 위탁수하물 수화물 규정

에어서울의 위탁수하물이란 고객이 여행 시 항공사에 탁송 의뢰하여 수하물표를 발행한 수하물로 티케팅 당시 보내는 짐을 말해요. 보내는 짐 부치는 짐이 위탁 수화물을 말하게 되요.

위탁수화물 크기세변의 합이 203cm 이하이면서 15kg 이하 1개가 포함되어요. 단 미주 노선의 경우 무게 23kg 이하 수화물 2개가 포함되요. 이 무료 위탁수하물 은 정규 및 할인 운임에 포함되고, 특가운임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미주 노선은 모두 포함되어요.

에어서울 우선 수하물 서비스는 목적지 공항에서 빠르게 수하물을 수취하실 수 있어 편의성을 위해 이용하기도 한다고 해요. 비용은 5천원이 추가되요.

무료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초과 수하물 요금이 부과되어 납부 후 이용할 수 있어요. 개수 초과 요금은 가까운 일본 노선의 경우 4만원 홍콩 6만원 동남아 8만원이며 괌 미주 노선은 5만원이에요.

초과 수하물 1개를 추가할 경우 개수 추가 1개(15kg 이내) 당 요금이며 무게추가시 추가 비용이 부과되어 납부 후 위탁 가능해요.

에어서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비행 노선을 이용할 경우 기내 반입 액체류의 제한이 있어요. 액체류 기내 반입은 용기기준 용량이 1L 이하로 지퍼락 비닐봉투에 담겨야 해요. 에어서울 수화물 규정 외에 항상 확인해야되는 규정으로 기내반입 규정까지 모두 확인 해 보았어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